안마의자 리뷰 – Sanyo Dr6700k 안락의자

독특한 부모가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이것은 인생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시간이 아니라 인생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시간을 녹이는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첫 번째 부모이며 아기를 올바르게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두 번째, 세 번째 또는 그 이상의 아기일 수 있으며 유아용 마사지의 추가 이점에 대해 방금 배웠습니다.

임산부 마사지. 임신 중 여성은 자신의 체중과 아기를 함께 짊어지기 때문에 상부 최소화 요통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등으로 꾸준히 마사지를 하면 확실히 여성의 쉼이 된다.

지압 – 이것은 침술 경락에 리드미컬한 순서를 사용하는 일본 신체 구조의 한 형태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를 2~8초 동안 유지하면 에너지의 흐름이 증가하고 신체 합계가 향상됩니다. 지압의 좋은 점은 매우 편안하지만 단단한 압력을 느낄 수 있으며 한동안 통증이 없을 것입니다. 지압 마사지를 받은 출장마사지  후에는 확실히 활력과 활력을 되찾을 것입니다.

엉덩이를 부드럽게 문지르고 반죽하여 완성합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매우 부드럽고 천천히 가슴과 배를 마사지하십시오. 허벅지와 종아리에 마사지 오일로 마법을 부려보세요.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아기의 옷을 벗고 – 원하는 경우 기저귀를 착용한 상태로 두고 아기를 등에 두십시오. 머리에 대해 작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가슴쪽으로 이동합니다. 약간의 스트로크로 가운데에서 바깥쪽으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배, 등, 손과 발을 할 것입니다. 아기가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빨리 알게 될 것이므로 아기가 개별적으로 안내하도록 하십시오.

심장은 몸과 함께 거대한 근육입니다. 스트레스에 소모되어 항상 이동 중에도 아프고 팽팽합니다. 사실 심장 근육은 우리의 페르소나 사이의 연결 고리와 매우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개인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을 때 마음이 어떻게 느끼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의심할 여지 없이 꼬집는 느낌과 결속된 느낌 또는 꽉 조이는 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심장 근육이 팽팽하면 신체의 나머지 부분으로의 혈액 순환이 제한되어 에너지 수준이 낮아지고 피로, 통증 및 압통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의자는 마사지를 받을 개인을 배치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리클라이너와 비슷하며 사람의 체격과 자세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의 로봇 안마의자 경향이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이 특징인 다양한 모델로 제공됩니다. 원하는 색상과 원단을 선택하고 간단한 진동부터 풀 지압 마사지까지 원하는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성의 새로운 결과는 이에 따라 가격도 달라집니다.

가격. 사람이 가져야 할 또 다른 고려 사항은 패키지 가격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안마의자는 비싸고 편안하게 사용하기 전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말했듯이 더 저렴한 품종을 찾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오래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몇 년 동안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지만 종종 약간 비싼 것들이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