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릿 블러프 베팅 사용 방법에 대한 무료 포커 온라인 가이드

이 문맥에서 ‘총알’이 의미하는 것은 에이스가 아닙니다(포켓 에이스는 일반적으로 ‘총알’이라고 함). 여기서 ‘총알’은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현금 또는 무료 포커 온라인 게임에서 하는 허세를 의미합니다.

– ‘첫 번째 총알’은 연속 베팅을 의미합니다.

– ‘두 번째 총알’은 연속 베팅과 같은 턴에 대한 베팅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세 번째 총알’은 강에서의 허세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손이 없는데도 왜 계속 총알을 쏘는 걸까?

바로 그 이유입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팟에서 블러핑을 한다.

K-K-5의 플럽에서 A-8이 있다고 가정하고(플러쉬는 불가능),  스윗포인트게임 사이트 우리는 플럽에서 컨티뉴에이션 베팅을 하고 상대방이 우리가 킹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그들이 폴드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이 레이즈를 한다면, 그것은 우리의 핸드의 끝입니다.

하지만 위의 Flop은 아무것도 가지고 레이즈하기 어려운 보드입니다. 레이저가 킹을 가질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이 베팅한 후 폴드를 하지 않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그 첫 번째 도박꾼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당신이어야 합니다.

누군가가 위의 플럽에서 콜을 한다면 우리도 핸드의 끝입니다. 그들이 Five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최고의 핸드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우리의 홀 카드 중 하나를 페어하더라도 호출자가 킹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느리게 플레이할 가능성이 여전히 남아 있으므로 우리는 속도를 늦춥니다. 첫 번째 총알이면 충분합니다.

자, 여기 우리가 두 번째 총알을 발사할 수 있는 상황이 있습니다.

7-6이 있고 플랍이 8-5-K라고 가정해 봅시다. 당신이 먼저 행동하기 때문에 당신은 내기를 걸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여전히 핸드가 없지만 상대방이 폴드하면 팟은 당신의 것입니다.

그러나 호출자가 있고 턴이 직선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예: 8-5-K-J) 두 번째 총알을 계속 발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상대는 King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그는 또한 단지 Eight를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두 번째 오버카드가 나왔을 때 그는 이미 약간 불확실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는 당신이 왕(당신이 갖지 못한 왕)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내기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당신이 잭 가운데에서 당당함을 느낀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계속 내기를 걸었습니다.

상대방을 폴드하게 만들 수 있다면 좋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스트레이트를 치고 싶습니다. 우리가 스트레이트를 치고 세 번째 총알을 발사하면 상대는 마지막 카드가 우리에게 엄청난 도움이 되었다는 단서가 없습니다!

그는 그것을 다시 블러핑으로 해석하고 콜할 수 있다. 만약 그가 폴드한다면, 그가 약한 핸드로 버티고 있다면 그것은 우리가 예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항상 왕을 가지고 있었고 지금은 패배했기 때문에 전화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직선을 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우리는 두 발의 총알을 발사했습니다. 세 번째를 발사합니까?

강이 8-5-K-J-7에 왔다고 가정해 봅시다. 세 번째 카드는 잠재적인 스트레이트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그것이 블러핑을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더 크게 만드십시오 – 실제처럼 보이도록 만드십시오.

마지막으로, 이사회가 J-3-7-9-2의 이사회와 같이 우리를 완전히 돕지 않았고 우리는 A-10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우리는 이미 두 발의 총알을 발사했습니다(상대방을 접게 만들려는 순수한 의도로). 세 번째 발사할까요?

이 예에서 A-7이 있었다면 확인만 하고 아웃 페어인 Sevens가 스몰팟 대결에서 잘 되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그러나 A-10이 있다면 다시 내기를 해야 합니다.

그것이 팟을 이기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공격적인 게임을 내내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Ace high를 확인하고 먼저 공개하도록 강요하는 당혹감을 덜어주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이것이 유용하고 무료 온라인 포커 토너먼트나 라이브 거액 이벤트가 될 다음 게임에서 추가 우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